디지털 시대의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5:49
본문
Download :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ppt
Product/ S...
디지털 시대의 marketing
Needs/ Wants/ Demands
설명
마케팅을 구성하는 기본 개념Needs/ Wants/ DemandsValue/ Satisfaction/ QualityProduct/ S... ,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ppt( 38 )
marketing 을 구성하는 기본 定義(정이)
마케팅을 구성하는 기본 관념
Needs/ Wants/ Demands
Value/ Satisfaction/ Quality
Product/ Service
Exchange/ Transaction/ Relationship
Market
Marketing
Marketing Management
=> 고객주도거래
=> 상업주도거래
=> 생산중심 경영관념
=> 판매중심 경영관념
=> 마케팅중심 경영관념 => (사회중심 마케팅관념)
=> 개인중심 마케팅관념 (?)
- One-to-one Marketing/ Interactive Marketing
- (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 (Management)
- Database Marketing
용어의 추가
실무 => example(사례) => 理論 => 응용 => 실무 …
Segmentation
Marketing Mix/ Marketing Model
Positioning/ Marketing Strategy/ Social Marketing
Brand Equity/ Single Source Data/ Relation…(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Value/ Satisfaction/ Qualit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