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C 기업의 마케팅전략(strategy)& 전자무역의 발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6:13
본문
Download : 21C 기업의 마케팅전략& 전자무역의 발전방향.hwp
과거의 오프라인 상의 무역과 거래업체 간의 관계에서 벗어나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전자무역과 그 효용성이 중요시 되어지고 있따
우선 무역이란 각기 다른 국가에 존재하는 매도인과 매수인간에 물품 매매계약에 의거하여 매도인의 물품인도에 대한 매수인의 대금결제에 의하여 물품의 국제적 이동이 이루어지는것이라 하겠다. 이러한 무역의 관념을 전자식의 정보교환(Communication Channel)을 통해 사이버 상에서의 상품 및 서비스 매매 즉 E-market place와의 접목을 통한 무역형태로 시스템을 구축 해야하는 것이다.
지난 중소기업청에서의 創業기회를 위한 소호(SHOO)무역 성공事例(사례) 설명(explanation)회 개최 세미나는 졸업을 앞둔 나에게 많은 생각과 정보를 얻을수 있었던 시간이 아닌가 생각된다
이번 세미나의 목적은 현재와 future 의 수출형태와 무역의 방향 그리고 거대 대륙인 중국(China)과의 교류와 創業과 관련된 강의형식으로 이루어졌다. 전자상거래와e-비지니스 , 21C 기업의 마케팅전략& 전자무역의 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전자상거래와e-비지니스
21C 기업의 마케팅전략(strategy)& 전자무역의 발전방향
다.
현대사회는 인터넷(Internet)의 보급과 발전으로 인한 글로벌 marketing 이 그 기업의 경쟁력을 좌우하며 기업의 성패로 부각되고 있따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지구촌 marketing 의 성패에 따라 기업의 가치가 평가되어지는 시대가 되어지는 것이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21C 기업의 마케팅전략& 전자무역의 발전방향.hwp( 21 )





설명
21C 기업의 마케팅전략(strategy)& 전자무역의 발전방향에 대한 자료(data)입니다.
세미나의 주요 강의 내용중 하나로 인터넷(Internet) 무역과 관련하여 인터넷(Internet) 무역의 개요와 단계별 실무 온 라인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 그리고 인터넷(Internet) 무歷史(역사)례를 들어 세미나를 처음 한다.
우선 이번 세미나를 통해 나는 현재 우리나라와 세계의 무역상황과 현실 그리고 새로운 무역시스템으로 부상하고 있는 전자 무역과 이에따르는 전자무역을 통한 인터넷(Internet) 비지니스에 의한 무역성공事例(사례)와 중국(China) 무역의 戰略과 創業戰略등에 대해 많은 정보를 습득할 수있었으며 본강좌를 통해 바이어 발굴에서부터 실제 무역 매매 계약을 체결하는 과정까지의 전반적인 내용을 통해 인터넷(Internet)을 통한 무역 추진 방법에 접근하며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실제 事例(사례)들을 통해 성공 무역을 추진할 수 있는 방향과 능력을 키울수 있는좋은 계기가 되었다.
일반 오프라인상의 무역거래 과정에서 Internet[전자매체]을 이…(省略)
21C 기업의 마케팅전략& 전자무역의 발전방향에 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