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 기업경영전략analysis(분석) 및 이랜드 해외진출 기업전략analysis(분석) 과 이랜드 future 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23:20
본문
Download : 이랜드그룹 기업경영전략분석및 이랜드 해외진출 기업전략분석과 이랜드 미래전망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hwp
이화여자대학교 앞에서 잉글런드라는 이름의 보세의류가게를 처음 했고,
1986년 잉글런드라는 이름을 이랜드로 변경하고 법인화하여 성장시켰다.
`多브랜드`, `서브브랜드`를 출범시키는 marketing 전략(戰略) 으로 1989년 아동복 사업진출, 1990년 시계 및 쥬얼리 사업 진출과 여성 캐주얼 부문에 진출해왔다.
-이랜드
이랜드는 패션,유통,호텔,건설,외식 뿐아니라 복지재단 같은 사업을 운영한다.
(1) 1986년을 기준, 2xxx년에 1000배의 성장 수치인 8조 7천억 매출기록(빠른 성장의 기회)
(2) 사내공모 제도를 통해 직무의 기회를 가질 수 있따 (다양한 기회를 제공)
(3) 다양한 문화활동의 지속을 통한 직원 가정에 감사를 표함(품격있는 기업문화)
(4) 성과연봉제도,10% EVP 은퇴기금제도 도입 (업계최고…(To be continued )
다.이랜드그룹 기업경영전략analysis(분석) 및 이랜드 해외진출 기업전략analysis(분석) 과 이랜드 future 展望analysis(분석) 및 새로운 전략제안
설명
이랜드그룹 기업경영전략분석및 이랜드 해외진출 기업전략분석과 이랜드 미래전망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 이랜드그룹 기업경영전략분석및 이랜드 해외진출 기업전략분석과 이랜드 미래전망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이랜드그룹 기업경영전략 이랜드 해외진출 기업전략과 이랜드 미래전망 새로운 전략제안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이랜드그룹,기업경영전략,이랜드,해외진출,기업전략과,이랜드,미래전망,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랜드그룹 기업경영전략분석및 이랜드 해외진출 기업전략분석과 이랜드 미래전망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hwp( 88 )
이랜드그룹 기업경영전략analysis(분석) 및 이랜드 해외진출 기업전략analysis(분석) 과 이랜드 future 展望analysis(분석) 및 새로운 전략제안
이랜드그룹
경영전략(戰略)
해외진출전략(戰略)
INDEX
1. 이랜드 그룹intro
-이랜드
-경영이념
-이랜드의 독특한 기업문화
2. 이랜드 그룹 core역량
- 이랜드 성장원동력 “지식경영”
- 상권개발
- 생산, 소싱
- VMD
3. 이랜드 해외 진출 국가
- 중국(中國) 진출
- 중국(中國)의 4P
- 중국(中國)의 WTO가입
4. 이랜드 그룹 해외진출전략(戰略)
- 이랜드의 해외진출방법(전체적으로 봤을 때)
- 이랜드의 해외진출방법(중국(中國)으로만 봤을 때)
- 이랜드 현지화전략(戰略)
- 이랜드의 고급화전략(戰略)
- 이랜드의 위기
- 이랜드의 현지화
5. 이랜드 그룹 해외진출 성과
- 이랜드 기업의 중국(中國)시장 동향
- 이랜드 차이나의 성공요인
6. 이랜드 향후展望(전망) 과 future(미래)
- problem(문제점)
- 이랜드 problem(문제점)극복위한 대안제시
- 展望(전망) 과 future(미래)
1. 이랜드 그룹intro
이랜드(E-land)는 이랜드그룹의 모기업으로 이랜드, 브렌따노, 헌트, 후아유, 티니위니 등
성...
이랜드그룹
경영전략(戰略)
해외진출전략(戰略)
INDEX
1. 이랜드 그룹intro
-이랜드
-경영이념
-이랜드의 독특한 기업문화
2. 이랜드 그룹 core역량
- 이랜드 성장원동력 “지식경영”
- 상권개발
- 생산, 소싱
- VMD
3. 이랜드 해외 진출 국가
- 중국(中國) 진출
- 중국(中國)의 4P
- 중국(中國)의 WTO가입
4. 이랜드 그룹 해외진출전략(戰略)
- 이랜드의 해외진출방법(전체적으로 봤을 때)
- 이랜드의 해외진출방법(중국(中國)으로만 봤을 때)
- 이랜드 현지화전략(戰略)
- 이랜드의 고급화전략(戰略)
- 이랜드의 위기
- 이랜드의 현지화
5. 이랜드 그룹 해외진출 성과
- 이랜드 기업의 중국(中國)시장 동향
- 이랜드 차이나의 성공요인
6. 이랜드 향후展望(전망) 과 future(미래)
- problem(문제점)
- 이랜드 problem(문제점)극복위한 대안제시
- 展望(전망) 과 future(미래)
1. 이랜드 그룹intro
이랜드(E-land)는 이랜드그룹의 모기업으로 이랜드, 브렌따노, 헌트, 후아유, 티니위니 등
성인 캐주얼 브랜드와 뉴발란스 라이선스 사업부문이 있따
1980년 이화여자대학교 앞에서 박성수에 의해 창립되었다. 1993년 매출액 5,000억원을 달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