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wri.kr N세대와 VIP marketing 전략(strategy) > gfwri7 | gfwri.kr report

N세대와 VIP marketing 전략(strategy) > gfwri7

본문 바로가기

gfwr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세대와 VIP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1:03

본문




Download : N세대와 VIP 마케팅전략.doc





N세대들을 대상으로 사업을 구상하고 마케팅 책략을 세우려면 그들의 생활環境 속으로 직접 들어가 보아야 한…(생략(省略))

N세대와 VIP marketing 전략(strategy)

N세대와 VIP marketing 전략(strategy)의 特性과 실제 성공적으로 적용된 사례등을 살펴보았고...
레포트/경영경제
N세대와VIPmarketing 전략(strategy)에마주향하여

순서
왜 우리 기업들이 향후 N세대와 VIP marketing 에 주력해야하는지를 논리적으로 說明(설명) 한 보고서입니다.후회없으실겁니다!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N세대와VIP마케팅전략에대해서 , N세대와 VIP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N세대 & VIP

왜 N세대인가?
언제부터인가 N세대를 빼놓고서는 한국시장의 특징을 설명(說明)할 수 조차 없어졌다.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Download : N세대와 VIP 마케팅전략.doc( 83 )



N세대와%20VIP%20마케팅전략_doc_01.gif N세대와%20VIP%20마케팅전략_doc_02.gif N세대와%20VIP%20마케팅전략_doc_03.gif N세대와%20VIP%20마케팅전략_doc_04.gif




,경영경제,레포트


다. 자기 표현에 능하고 적극적이어서 이들이 사장에 파급 시키는 efficacy가 상당하기 때문일것이다
이들 N세대들의 월 평균(average) 용돈은 어림잡아 4만원 선이라고만 가정해 봤을 때 이를 전인구로 환산하면 그 시장 규모는 5조원에 가깝다. 게다가 이들은 현재의 소비자인 동시에 앞으로 수 십년을 이끌어 갈 未來(미래)의 소비자이다.후회없으실겁니다!

설명







N세대와 VIP 마케팅전략의 특성과 실제 성공적으로 적용된 사례등을 살펴보았고... 왜 우리 기업들이 향후 N세대와 VIP 마케팅에 주력해야하는지를 논리적으로 설명한 보고서입니다.
이제는 N세대의 눈길을 잡지 못하면 이들이 성장했을 때인 未來(미래)시장의 패권 또한 차지할 수 없기 때문에 기업들은 모두 N세대를 잡기위해서 사활을 걸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장에서 N세대는 이보다 더 큰 effect력을 가진다.
우리나라 총 인구 중 N세대-‘네트웍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세대’ , ’네트웍 속에서 생활하는 세대’ , ’10대와 20대 초반으로 새롭게 진입하는 새로운 세대’ , ‘9~24세’로 분류할 수 있는 인구는 전체의 35%정도 된다된다. 결국 ‘어린아이들이 뿌리는 푼돈’이라고 우습게 볼 일이 아닌 것이다.
Total 6,62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fwri.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fwri.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