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의對BRICsMarketing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4:14본문
Download : 한국기업의對BRICsMarketing전략.hwp
그는 국영석유공사 Petrobras 등 성공적으로 운영되었던 국영기업과 은행을 민영화했고, 미국의 값싸고, 政府보조금을 받은 농산품과 정보산업에 대한 브라질의 시장개방으로 지역산업은 약화되었다.한국기업의對BRICsMarketing전략 , 한국기업의對BRICsMarketing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그는 이러한 뼈를 깎는 고금리 정책으로 물가를 안정시키고 브라질의 재정적자의 90%를 차지하는 과도한 공무원 연금을 개혁했다. 따라서 IMF와 세계은행은 Cardoso정권에게 수백억 달러를 제공하고 경제모델의 개편을 요구했으나 이에 반대함으로써 2002년, 브라질은 300억 달러의 채무상환, 200억 달러의 자본도피, 18%~20%의 이자율 등 재정적 파탄에 이르렀다.






순서
한국기업의對BRICsMarketing戰略
BRICs 4개국의 잠재력을 살펴보고, 이에 따른 마케팅 진출 전략에 대해 알아본 자료입니다. 1990년대 초반에 들어서자 국가자본과 다국적 자본에 기초한 경제모델은 위기를 맞이하여 하이퍼-인플레이션이 1000%를 넘어섰고, 늘어나는 부채상환액과 경기침체는 사회 전반적 우경화를 초래했다.
제 1장 서론
1.1 연구의 목적
1.2 연구의 방법과 범위
제 2장 BRICs 정치, 경제현재상황
2.1 Brazil
2.1.1 Brazil의 정치, 경제현재상황
2.1.2 Brazil의 주요산업
2.2 Russia
2.2.1 Russia의 정치, 경제현재상황
2.2.2 Russia의 주요산업
2.3 India
2.3.1 India의 정치, 경제현재상황
2.3.2 India의 주요산업
2.4 China
2.4.1 China의 정치, 경제현재상황
2.4.2 China의 주요산업
제 3장 BRICs가 미치는 影響(영향)
3.1 세계경제에 미치는 影響(영향)
3.2 국내경제에 미치는 影響(영향)
제 4장 글로벌 marketing 의 중요성 및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의 필요성(必要性)
4.1 글로벌 marketing 의 定義(정이) 및 중요성
4.2 BRICs 국가들에 대한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의 필요성(必要性)
제 5장 BRICs marketing 진출 전략(戰略)
5.1 BRICs 국가들의 강약점 및 시장진출 현재상황
5.1.1 4개국의 강약점 및 위험요소, 시장특성(特性)
1) Brazil
2) Russia
3) India
4) China
5.1.2 진출현재상황 및 성공事例(사례)
1) Brazil 진출현재상황 및 성공事例(사례)
2) Russia 진출현재상황 및 성공事例(사례)
3) India 진출현재상황 및 성공事例(사례)
4) China 진출현재상황 및 성공事例(사례)
5.2 BRICs 국가별 Marketing전략(戰略)
5.2.1 對 Brazil marketing 전략(戰略)
5.2.2 對 Russia marketing 전략(戰略)
5.2.3 對 India marketing 전략(戰略)
5.2.4 對 China marketing 전략(戰略)
제 6장 結論(결론)
Reference List
2.1.1 Brazil의 정치 · 경제현재상황
1970년대 말 브라질의 자동차와 철강산업의 급속한 성장은 몇몇 마르크스주의와 좌파 카톨릭 노동자 조직의 影響(영향) 아래 政府에 대해 독립적으로 조직되기 처음 한 “새로운 노동계급”을 창출했다.
2003년 1월 公式 출범한 룰라 政府는 브라질 최초의 노동자 출신 대통령이며, 중도좌파 성향의 노동자당 政府라는 점에서 국내외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룰라는 대외채무를 성실히 상환하고 IMF 협약 사항의 이행을 거듭 밝히는 등 투자자들의 신뢰회복을 위해 노력하였는데, 그중, 그가 고질적인 정치 불안을 씻어내기 위해 취한 첫 조치는 IMF가 요구한 금리인상이었다. 또 未來의 수출이익을 저당 잡히면서까지 외국은행으로부터의 과다한 차입이 이루어졌다. 1980년대 수출이 마이너스 성장으로 돌아서면서 노동자들은 브라질 노총(CUT)과 노동자당을 만들어냈다. 1994년, Cardoso가 대통령으로 당선되었으나 Cardoso정권과 신자유주의 정책은 실패를 하고 만다. 또한 중앙은행의 독립성을 강화하고 재정적자 억title표(goal)를 상향 조정하며 긴축재정정책을 지속하는 등 경제안정을 우…(省略)
설명
한국기업의對BRICsMarketing戰略
Download : 한국기업의對BRICsMarketing전략.hwp( 32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BRICs 4개국의 잠재력을 살펴보고, 이에 따른 마케팅 진출 戰略에 대해 알아본 data(자료)입니다.